Loading
2017. 12. 25. 01:14 - 스티브애플

아쿠바 체험단 리뷰

아침에 택배가 와있더라구요 보니까 아쿠바 체험단 선정!!!바로 택배받고 리뷰 올립니다ㅎㅎ


아쿠바 로고가 있는 상자 입니다ㅎㅎ상자를 열면,,

구성품이 총 3가지 이구요 아머5 시리즈 케이스와 코어3D 강화유리 그리고 강화유리와 환상의 콤비인 에어핏 케이스 입니다

아머5시리즈는 아이폰6와 아이폰7이 호환 할수 있도록 만들어 졌더라구요



아머5케이스 부터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열기에 앞서 손잡이 부분을 저렇게 포장해서 소비자를 위한 아쿠바의 작은 배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머5케이스 장착한 사진입니다 일단 뒷부분에서 아쿠바의 로고가 전혀 이질감 없이자연스럽게 위치하고 있고 무엇보다 투명케이스 역할과 충격보호 까지 두마리의 토끼를 제대로 잡은 케이스라고 생각 됩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아무래도 충격보호를 하다 보니 전체적으로 케이스가 어느정도 단단해야되서 그런지볼륨버튼 부분이 좀 딱딱하더라구요 버튼부는 좀더 말랑했으면 어떨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소 밋밋할수 있던 내부에 저렇게 별건 아니지만 패턴을 넣어 안쪽까지 신경을썼다는것을 소비자에게 잘 전달해주는것 같습니다

(아쿠바 제작자님 제가 제작의도를 잘 전달 받은게 맞죠?ㅎㅎ)



다음은 아쿠바 코어3D 강화유리 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매우 만족 스러운 제품입니다!!

파손 방지를 위해서인지 중앙 부분에 스펀지가 있더라구요 패키징 자체는 다 좋은데,,



바로 이부분은 개선 되어야 될부분 같습니다 유리가 강화유리라서 쉽게 깨지지는 않겠지만 저 부분을 스티커를 떼려고 하니 겁이 나더라구요 결국 칼로 잘랐는데 저부분을 개선되면 훨씬 좋을것 같습니다.

현재 장착했는데 더할나위 없이 완벽한 피팅감으로 진짜 강화유리를 안붙힌거 처럼 딱 맞아 떨어집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대망의 코닝3D 강화유리의 환상의 콤비 에어핏 케이스 입니다

유일하게 아쿠바 스티커가 붙어있더라구요

역시 아머5처럼 전혀 디자인에 이질감없는 자연스러운 로고 너무 마음에 듦니다





패키징부터 소비자를 생각하던 아쿠바 답게 역시 카툭튀도 보호하도록 케이스가 제작 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이부분 보고 좀 놀랐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정교하게 케이스를 제작할수 있는지 스피커 구멍부터 보시는 사진과 같이 완벽한 피팅감을 보여주고있고 저는 애플실리콘 케이스 쓰다가 이거 쓰니까 솔직히 얇은거에 맛이 들려서 에어핏을 계속 쓰고 있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이번 체험단에 선정되서 받은 제품의 만족도는 모두 별 다섯개중 다섯개 다 드리고 싶구요

제가 중간중간 개선되었으면 좋겠다 하는 부분은 정말 소비자입장에서 이부분이 개선되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으로 이번 제품을 리뷰 해 보았습니다

오랜만의 체험단 리뷰라 사진찍고 옮기고 보정하는데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진짜 에어핏케이스와 코닝3D 풀커버 강화유리는 최강의 콥비 입니다 진짜 마음에 들고 앞으로도 계속 쓸 예정입니다 

그리고 제가 첨부는 못하지만 체험단분들에게 아쿠바 대표님께서 자사 케이스의 설명과 강화유리등 자세한 내용과 함께 편지를 보내주셨는데 정말 믿음이 가더라구요 제이엠에이치 대표님과 아사모 카페스템 분들께 이런 좋은 체험단을 열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 부탁드리며 저는 이만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